본문 바로가기

생활 필수 정보

앱솔루트보드카, 잭다니엘 구입 후기 싸게 구입 할수 있는 곳.

남대문주류상가 : 석진상회 - 앱솔루트보드카, 잭다니


 구입 후기





국민은행 012-24-0087-740 손 완 준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
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외국술을 구매하기 위해 남대문수입상가 주류상가를 다녀왔어요~

처음 가봐서 주류 판매점 찾는 데 좀 헤맸다는 ㅎㅎㅎ

위치는 D동입구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서 내려가자 마자 왼쪽으로 꺾은 다음에 오른쪽 옷 판매하는 쪽으로 들어가시면 나와요 ㅋㅋ

저는 뺑뺑 돌아서 갔답니다 ㅜㅜㅜ

주류상가에 여러 가게들이 있는데

저는 석진상회로 다녀왔어요!








남대문주류상가에는 크리스마스이브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남대문주류상가는 처음 와봤는데

 

석진상회의 어마어마한 술종류!!

진짜 별의별 술이 다 모여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진짜 !! 저렴하더라구요 !!

이렇게 가격 차이가 많이 날 줄은 몰랐는데 득템한 기분 ㅋㅋㅋ





 





앱솔루트 보드카 새로운 맛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선택장애 있는 저는 뭐 살 지 몰라서 골라달라고 사진 찍어 보냈어요 ㅋㅋㅋ

결국 라즈베리로 선택!!

 








석진상회는 현금 결제 해야하는데

 

계좌이체도 가능하답니다~!!

석진상회로 전화하면 택배 배달도 해주신다고 하네요  ^_^

아저씨 너무 친절하세용 ~~ ^^



 






제가 구매한 술이에요~!

 

잭다니엘 1L와 앱솔루트 보드카 베리아사이!

ㅋㅋ아까 라즈베리라고 했는데..

집에 와서 봉지를 열어보니 베리아사이가 들어있더라구요ㅜㅜㅜ

정신 없어 보이시더니 잘못 넣어주셨어요 ㅋㅋㅋ




 





앱솔루트 보드카 750ml -24000원
그래서 헐~ 하고 있는데

 

검색해보니 베리아사이가 제일 맛있다는 의견이 꽤 있더라구용!ㅎㅎㅎ

그래서 안심을 했지요~

앱솔루트 보드카 베리아사이 750ml 가격은 24000원이었습니다!

진짜진짜 싸죵 ㅎㅎㅎ

마트같은 데 가도 4만원정도인데 너무 싸서 놀랐어요 ㅜ.ㅜ



 


 

 



잭다니엘 1L - 34000

원래 잭다니엘허니 사려고 간건데

주인 아저씨분께서 잭다니엘 1L 추천해주셨어요!ㅎㅎ

그냥 잭다니엘, 잭다니엘 허니 750ml는 32000원인데

1L랑 2천원 차이밖에 안 나더라구용~!

진짜 완전 저렴한듯..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양이 많은!!1L로 구입을 했습니다~

결국 앱솔루트 아사이베리는 뜯어보지도 못했어요 양이 많아서 ㅋㅋ

남대문주류상가 처음 가봤는데

진짜 좋네요!! 다음에 살 일 있으면 또 가야겠어요 ~~ㅎㅎ